뉴스레터 2018-09-19T13:08:23+00:00
두손씨앤아이의 새로운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두손씨앤아이, 두손ERP 8 widoo 솔루션 출시

작성자
두손씨앤아이
작성일
2015-09-10 14:00
조회
776
패션ERP 전문 기업 두손씨앤아이와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업체 '위사'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모든 정보를 통합하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으로 하여금 최상의 구매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패션ERP 패키지 솔루션 두손ERP 8 WIDOO를 9월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패션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루밍, 역쇼루밍, 모루밍을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며, 모바일을 통한 매출이 급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두손씨앤아이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모바일 쇼핑이 상호 보완의 관계가 되도록 만들고 상호간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의 필요가 제기됨에 따라 ‘두손ERP 8 WIDOO’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WIDOO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에게 직접 배송을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존 온라인 배송을 위한 완배송, 선배송, 잔량배송 등의 재고할당, 택배사와 실시간으로 배송정보가 전달 출력되는 송장, 오배송을 획기적으로 줄인 자동화된 배송처리 업무를 그대로 사용함으로써 오프라인 배송만을 위한 추가적인 인력을 배치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데이터의 운용구조를 오프라인 매장관리 형태와 동일하게 유지하여 대리점주나 샵매니저의 매출실적에 적용되도록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춰 편의성을 도모했다.

이 외에도 두손씨앤아이는 향후 매장의 재고를 모바일, 온라인쇼핑몰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실제 매장의 재고를 확인하고 방문이 가능한 시스템 개발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두손씨앤아이 권형모 대표는 “이러한 서비스는 단순한 재고관리 기법으로는 불가능하며, 고도화된 재고 통제 운영정책을 시스템화 해야만 성과를 낼 수 있다”며 “두손ERP 8 WIDOO 솔루션을 통해서 패션업체의 완판율 목표치를 94.8%까지 끌어올려 시즌 오픈 이후 거의 재고가 남지 않도록 하는 것이 향후 개발 및 운용과제”라고 밝혔다.

이어 “이를 위해 두손씨앤아이는 ICT서비스( INVENTORY CONTROL TOWER )를 오랜 시간동안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WIDOO솔루션이 완성된 ICT솔루션의 시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발췌. http://news.mt.co.kr/mtview.php?no=2015090916262398254&outlink=1&ref=https%3A%2F%2Fsearc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