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2018-09-19T13:08:23+00:00
두손씨앤아이의 새로운 소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두손씨앤아이, 일단계 네트워크 판매 가능한 ‘mPOS’ 출시

작성자
두손씨앤아이
작성일
2017-05-17 14:04
조회
13637
㈜두손씨앤아이는 안드로이드 기반에서 운영이 가능한 모바일 포스 솔루션 mPOS를 지난 5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 이용자는 오프라인 매장의 점주와 점주가 네트워크로 구성한 판매 매니저로, 모바일 쇼핑몰과 비슷하게 구성된 포스 화면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이어폰으로 연결된 카드리더기를 통해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영수증은 문자 메시지로 자동 전송되고, 주문과 배송 이력을 카카오 알림톡으로 점주와 매니저, 고객에게 자동 발송된다.

mPOS의 가장 큰 장점은 매장에 주요 사이즈 군과 타깃 상품만 진열해서 방문고객에게 판매를 하고, 재고가 없는 상품은 mPOS를 통해서 주문하면 본사에서 고객 또는 매장으로 배송을 해주는 것이다. 매장 점주입장에서는 많은 재고를 보유하지 않아도 되고, 본사에서는 이동에 따른 물류비와 통합 재고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mPOS는 두손ERP 8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운영 서비스인 위두 서비스와 실시간으로 연동돼 재고 및 배송, 주문 등 업무를 별도의 본사 어드민 솔루션 없이도 운영이 가능하다. 기존 두손ERP 8 위두 서비스를 사용 중인 고객은 별도 상품진열 콘텐츠를 만들지 않아도 기존 콘텐츠를 그대로 사용하고, mPOS 진열정책과 판매가격 정책만 구성하면 된다.

일단계 네트워크 판매는 판매 매니저를 통해서 주문과 배송이 완료될 경우, 매출 일부를 점주에게 인센티브 형태로 제공하는 기능이다. 각 지역단위로 인정네트워크를 활용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안된 네트워크 판매 솔루션이다.

두손씨앤아이 권형모 대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만으로는 추가적인 매출을 낼 수 없는 만큼, 오프라인 지역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한 대면판매방식이 비어있는 유통시장이다”고 말했다.

이어 “10여년간 패션 브랜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 운영 솔루션 개발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만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기능으로 고객의 호응도 높다”며 “이번 솔루션 론칭을 계기로 두손씨앤아이는 고객사의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과 연계된 판매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해 고객사에 보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발췌.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051616482811205&outlink=1&ref=https%3A%2F%2Fsearch.naver.com]